[비호생활관 입사 및 퇴사 기간 변경 안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사전예방을 위해 개강일정이 2주 비대면 강의가 진행됨에 따라
비호생활관 입사 및 퇴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1. 입사기간/퇴사기간 변경
- 입사기간: 2020. 3. 28.(토) ~ 29.(일)
- 퇴사기간: 2020. 6. 22.(월) ~ 27.(토)
2. 이외 비호생활관 일정은 변동사항 없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단, 사정이 있을 경우 별도 공지 예정)
3. 입사연기에 따른 기숙사비 변경 사항: 추후에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 예정
(* 모든 차감액 환불은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입사기간이 변동될 우려가 있기때문에 입사 후 환불될 예정입니다.)
4. 호관이 전체 비어있는 기간 동안 입사생들이 안전하게 입사할 수 있도록 전체 호관 내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며
냉,난방시설 점검 및 기타 호실 내 집기비품을 점검 할 예정입니다.
5. 기타 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비호생활관 행정실(053-850-5262~3)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실 문의가능 시간: 09:00 ~ 17:00)
6. 안전하고 편안한 비호생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호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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