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우리대학 코로나19 공지

우리대학 코로나19 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교무처] 재택수업 1주 연장 및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 최미영 작성일 : 2020-03-30 15:35:40    조회수 : 5392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1. 재택수업 연장: 2020. 3. 16.(월) - 4. 11.(토)

2. 대면 수업 시작일: 2020. 4. 13.(월)

3.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가. 실시 목적: 교수자에 대한 재택수업 운영 피드백 제공 및 학생 학습권 보호를 위한  

                 재택수업운영 중간점검

  나. 설문 기간: 2020. 3. 31.() ~ 4. 1.() 09:00~24:00

  다. 설문 제목: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라. 설문 방법: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모바일로는 불가능함. 데스크탑만 가능함)

      [ Tigers+(학생)> 수업업무> 신청업무> 재택수업 만족도 조사 ]

  마. 설문 문항: 객관식 6개 문항/ 기술 1개 문항

문항내용

평가점수배점

1. 교수-학생 간에 질의-응답-피드백과 같은 상호작용이 용이하다.

매우 그렇다: 5

대체로 그렇다: 4

보통이다: 3

대체로 그렇지 않다: 2

전혀 그렇지 않다: 1

2. 과제(시험)의 양과 난이도는 적절하다

3. 출결관리 방식은 적절하다

4. 수업 내용은 강의목표와 일치하였다.

5. 강의에 접속이나 송신에 어려움이 없다.

6. 수업준비가 충실하다.

  바. 이 과목의 재택수업 운영과 관련하여 교수님에게 바라는 내용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 사후 절차

    1) 교무처에서 학생 설문 결과 수합

    2) 교수자 개별/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 (4. 2.() 09:00 이후)

      [ Tigers+(교원)> 학사행정> 수업평가관리> 재택수업 만족도 결과 ]

    3) 교수자는 학생 설문결과를 재택수업 운영방법 개선에 활용

  아. 설문이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 수업평가는 종래대로 별도 실시

 

  자. 응답자 정보는 비공개되므로 수업관련 학생 의견을 적극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3. 30.

 

교   무   처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