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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 코로나19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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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호생활관]비호생활관 입사기간 변경 안내
작성자 : 박종윤 작성일 : 2020-03-18 13:13:59    조회수 : 2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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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호생활관  입사기간 변경 안내]
 
3.16. 현재 개강으로 시행중인 재택수업(비대면강의)를 1주 연장되었음에 따라
비호생활관 입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1. 입사기간/퇴사기간 변경

  - 입사기간: 2020. 4. 04.(토) ~ 05.(일) / 3주 비대면 강의 실시

  - 퇴사기간: 2020. 6. 22.(월) ~ 27.(토) / 변동없음

 

2. 이외 비호생활관 일정은 변동사항 없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단, 사정이 있을 경우 별도 공지 예정)

 

3. 입사연기에 따른 기숙사비 변경 사항:  추후에 비호생활관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 예정

    (* 모든 차감액 환불은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입사기간이 변동될 우려가 있기때문에 입사 후 환불될 예정입니다.)

 

4. 호관이 전체 비어있는 기간 동안 입사생들이 안전하게 입사할 수 있도록 전체 호관 내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며

    냉,난방시설 점검 및 기타 호실 내 집기비품을 점검 할 예정입니다.

 

5. 기타 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비호생활관 행정실(053-850-5262~3)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실 문의가능 시간: 09:00 ~ 17:00, 점심시간제외 12:00~13:00)

 

6. 안전하고 편안한 비호생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 3. 18.

비호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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