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내행사공지

교내행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2019 삼성전자서비스 연계 실무과정 참가자 모집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3-21 16:24:34    조회수 : 428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19 삼성전자서비스 연계 실무과정 참가자 안내

 

사회 시대적 변화에 따라 실무현장에 대응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역량강화도모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19 삼성전자서비스 연계 실무과정을 운영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신청자격 (비이공계열, 이공계열 모두 우대)

: 본교 2~4학년 재학생

(4-2학기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연기자 / 학기초과자 참여불가)

, 산학연계실무(1) 교과목 연계 진행가능 학생만 참여가능.

 

2. 신청방법

: 진로취업본부 홈페이지(https://job.daegu.ac.kr/mainindex.do) 역량개발 역량개발프로그램 2019 삼성전자서비스 연계 실무과정 참가자 모집안내 공지사항 클릭 후 붙임파일 양식(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작성 후 업로드 참여신청하기 클릭

 

3. 모집인원: 00(최종선발인원: 40명 내외)

 

4. 교육장소: NCS교과컴퓨터실 (진로취업관 42410)

 

5. 진행일정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특강 참여시 행사참가확인서발급가능

 

운영내용

일정

비고

모집

~3/29() = 모집

목표 인원의 2배수 모집

* 조기 마감 시 추가모집 및 최종모집 없음

면접

4/10()~4/12()

목표 인원의 1.2배수 선발

*모집자의 수요에 따라 1~2일 면접 실시 예정

특강

4~ 6

(특강 장소는 추후 안내 예정)

(* 특강 시간은 삼성 측과 조율 중)

학기 중 4시간/2,
68시간

16시간 이수

온라인교육

5

제품(에어컨)

기초 과정 수강(자가학습)

집합교육

(18시간)

6.21() ~ 6.27() 5/40시간

(삼성 측과 일정 조율 중)

이론 교육(CS/제품)

업무실습

(18시간)

6.28() ~ 8.19(), 36/288시간

(삼성 측과 일정 조율 중)

서비스 상담 실습

 

6. 지원사항

 가. 학점인정 (, 수업료 본인납부필수 : 6만원 (학점 당 2만원))

  (2019-1학기(여름계절수업) 산학연계실무(1) 교과목으로 3학점 인정(P/F))

   1) 학점인정관련 제출서류: 출석부, 종합보고서 및 만족도설문지

        (추후안내 예정 )

   2) 연수과정(이론+실습) 중 총 2/3시간 이상 수강할 경우에 한하여 해당학점 부여

   3) 본 강좌 수강자는 2019 여름 계절학기 다른 교과목 수강불가

        (, 가상강좌는 3학점 범위 내에서 수강가능)

 

 나. 실습비 지원 (연수과정(이론+실습) 수료 및 학점인정 후 지급

      중도포기시 실습비 지급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1) 학생실습비 : 2,500,000원 내외 (기타소득 공제 전 실습비)

     ※ 개별적으로 일한 시간에 맞추어 삼성전자서비스 기준에 의해 실습비 지급

     학생실습비 지급 시 기타소득 8.8% 세금 공제 후 지급

             (연수과정 중 업무실습기간 참여일 기준 일할지급)

  2) 특강 시 교통비(수료시 지급)

  3) 무급휴가 5일 이상 진행시 휴가비 지원 예정

        (최대 15만원 예정,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성 )

 

. 수료증 발급 (수료시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발급)

 

. 실습기간 중 현장실습생에 대한 산재보험은 삼성전자서비스 측에서 가입

 

7. 문의처진로취업본부(053-850-5618) 

                 이선영 과장(010-9500-8824)

 

8.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LX2YGFjv44 (made by 권*빈)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