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현황 및 세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실 배정
가. 63개 강좌: 경영대학
나. 2개 강좌: 사범대학1호관, 과학생명융합대학3호관(생물동)
* 강의실은 변경될 수 있음
2. 강의실 검색: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검색업무-수강신청조회]
3. 세부일정
내 용 |
기 간 |
비 고 |
수업실시 |
6. 18.(화) ~ 7. 8.(월) |
수업 및 시험: 대면 |
중간고사 |
6. 27.(목) |
기말고사 |
7. 8.(월) |
교원 성적입력 및 개별공시 |
6. 28.(금) ~ 7. 11.(목) |
종합정보시스템(교원) |
학생 성적 확인(열람) 및 이의신청 |
7. 12.(금) |
자동공시 |
성적 정정 |
7. 12.(금) |
종합정보시스템(교원) |
학생 최종성적 확인 |
7. 15.(월) |
성적정정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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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업시간
![](https://www.daegu.ac.kr/cmmn/fileView?path=/ckeditor//DG159&physical=1686200298276.jpg&contentType=image)
5. 폐강교과목: 관광일어기초
6. 계절수업 환불 안내
- 학사지원팀 방문: 성산홀 L층 학사지원팀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환불기간 내 16:30 이전 방문
- 이메일 제출: sajin@daegu.ac.kr로 신분증 및 환불신청서(폐강과목신청자는 수강변경서 포함) 제출
- 환불신청서 작성 후 환불금액은 신청 후 2주 이내 입금 예정. 예금주와 환불신청인
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일자가 미뤄질 수 있음
다. 환불계좌가 장학금계좌와 일치 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환불 이후 장학금 지급을 원할 경우
장학금계좌로 수정하여야 함
문의: 학사지원팀(850-5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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