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계절]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현황 및 세부일정 안내
작성자 : 이은경 작성일 : 2024-06-13 12:02:55    조회수 : 7323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현황 및 세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계절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실 배정

  가. 63개 강좌: 경영대학

  나. 2개 강좌: 사범대학1호관, 과학생명융합대학3호관(생물동)

  * 강의실은 변경될 수 있음
 

2. 강의실 검색: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검색업무-수강신청조회]
 

3. 세부일정
 

내 용 기 간 비 고
수업실시 6. 18.() ~ 7. 8.() 수업 및 시험: 대면
중간고사 6. 27.()
기말고사 7. 8.()
교원 성적입력 및 개별공시 6. 28.() ~ 7. 11.() 종합정보시스템(교원)
학생 성적 확인(열람)  이의신청 7. 12.() 자동공시
성적 정정 7. 12.() 종합정보시스템(교원)
학생 최종성적 확인 7. 15.() 성적정정 불가

4. 수업시간


 

5. 폐강교과목: 관광일어기초

6. 계절수업 환불 안내

학사지원팀 방문성산홀 L층 학사지원팀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환불기간 내 16:30 이전 방문
이메일 제출: sajin@daegu.ac.kr로 신분증 및 환불신청서(폐강과목신청자는 수강변경서 포함제출
환불신청서 작성 후 환불금액은 신청 후 2주 이내 입금 예정예금주와 환불신청인
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환불 일자가 미뤄질 수 있음
환불계좌가 장학금계좌와 일치 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환불 이후 장학금 지급을 원할 경우
장학금계좌로 수정하여야 함


문의: 학사지원팀(850-5122)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