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 평가(중간평가)실시 안내
작성자 : 이지선 작성일 : 2020-10-20 14:51:20    조회수 : 7617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에 대한 학생 만족도 평가(중간평가)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실시 목적

  가. 비대면수업 강좌 품질 관리 및 학생 학습권 보호

  나.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진단을 통한 비대면수업 운영 개선방안 도출

  다. 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확산을 통한 비대면수업 품질 제고 

2. 만족도 평가 기간: 2020. 10. 20.(화) ~ 11. 10.(화) 09:00 ~ 24:00

3. 평가 대상: 2020-2학기 수강생(학부생) 전체

4. 평가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 평가(중간평가)

5. 평가 방법: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모바일로는 불가능함, PC만 가능)

                    [Tigers+(학생) -> 수업업무 -> 신청업무 -> 비대면수업 만족도 조사]
6. 향후 계획

  가. 교무처에서 학생 평가 결과 수합

  나. 담당교수 개별/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11. 11.(수) 09:00 이후]

    [Tigers+(교원) -> 학사행정 -> 수업평가관리 -> 재택수업 만족도 결과]

  다. 담당교수는 학생 설문 결과를 원격수업 운영 방법 개선에 활용

7. 기타:  본 만족도 평가는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 중간고사 수업평가는 기존대로 실시함

 

2020.  10.  20.

교       무      처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