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에 대한 학생 만족도 평가(중간평가)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실시 목적
가. 비대면수업 강좌 품질 관리 및 학생 학습권 보호
나.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진단을 통한 비대면수업 운영 개선방안 도출
다. 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확산을 통한 비대면수업 품질 제고
2. 만족도 평가 기간: 2020. 10. 20.(화) ~ 11. 10.(화) 09:00 ~ 24:00
3. 평가 대상: 2020-2학기 수강생(학부생) 전체
4. 평가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 평가(중간평가)
5. 평가 방법: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모바일로는 불가능함, PC만 가능)
[Tigers+(학생) -> 수업업무 -> 신청업무 -> 비대면수업 만족도 조사]
6. 향후 계획
가. 교무처에서 학생 평가 결과 수합
나. 담당교수 개별/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11. 11.(수) 09:00 이후]
[Tigers+(교원) -> 학사행정 -> 수업평가관리 -> 재택수업 만족도 결과]
다. 담당교수는 학생 설문 결과를 원격수업 운영 방법 개선에 활용
7. 기타: 본 만족도 평가는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 중간고사 수업평가는 기존대로 실시함
2020. 10. 20.
교 무 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