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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 2020-2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교육 폐강대상자 추가 신청 안내
작성자 : 전미예 작성일 : 2020-09-25 15:31:57    조회수 : 3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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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연휴기간 코로나19 감염 확산이 우려되어 연휴 기간 이후 한시적 비대면 수업을 진행함에 따라, 2020-2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교육 일정을 조정하여 아래와 같이 추가 신청기간을 운영하오니 해당자는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및 실습 개요

 

1. 추가 신청 대상자

    ** 추가신청 대상자는 개별 문자 안내하였으며, 해당자가 아닌 경우 추가 신청 불가능함(다음학기 정규신청 기간에 신청 요망)

  가. 기존 정규 신청기간 동안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을 신청한 학생 중 한시적 비대면 기 간에 실시하는

       교육을 신청한 자(아래 강좌에 신청한 학생)

순번

강좌

강의일자

강사명

비고

1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A-1

2020.10.05.()

안경준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폐강

2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1

2020.10.05.()

임순영

3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A-2

2020.10.07.()

안경준

4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2

2020.10.07.()

임순영

5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A-3

2020.10.08.()

안경준

6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3

2020.10.08.()

임순영

  나. 신청인원 기준 미달로 신청한 교육일정이 취소된 자(아래 강좌에 신청한 학생)

순번

강좌

강의일자

강사명

비고

1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4

2020.10.12.()

임순영

신청자 수 기준 미달로 인한 폐강(10명 미만)

2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5

2020.10.14.()

임순영

3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6

2020.10.15.()

임순영

4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A-7

2020.10.19.()

안경준

5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7

2020.10.19.()

임순영

6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A-8

2020.10.21.()

안경준

7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8

2020.10.21.()

임순영

8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B-9

2020.10.22.()

임순영

  다. 이번학기 필수이수대상자이나 정규신청기간에 미신청한 자(졸업예정자 중 응급처치 미이수자)

 

2. 이수기준: 졸업 전까지 2 이수하여야 함(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수 이수조건임)

 

3. 교육 내용

. 사고발생시 행동요령

. 심폐소생술 및 AED활용법 습득

. 주요 응급처치 방법 습득

 

4. 교육 방법: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3시간(이론수업 1시간 + 실습수업 2시간)

 

신청 안내

 

1. 신청방법: 학생 개별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희망 일시에 선착순 신청함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교직업무 - 교직응급처치 신청

 

2. 신청기간: 2020. 10. 6.() 09:00 ~ 10. 7.() 17:00까지

 

3. 교육일정표(아래 표의 수강가능인원 내에서 선착순 신청)

구분

교육일시

시간

장소

수강가능

인원

강사

기존-14

B

2020.11.4.()

18:00-21:00

사범대학 강당

7

임순영

기존-15

B

2020.11.5.()

사범대학 세미나실

13

임순영

신규-16

A

2020.11.9.()

18:00-21:00

사범대학 강당

33

안경준

B

2020.11.9.()

사범대학 세미나실

33

임순영

신규-17

A

2020.11.11.()

18:00-21:00

사범대학 강당

33

안경준

B

2020.11.11.()

사범대학 세미나실

33

임순영

신규-18

A

2020.11.12.()

18:00-21:00

사범대학 강당

33

안경준

B

2020.11.12.()

사범대학 세미나실

33

임순영

 

 

유의사항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관련 사항

- 실습 2주 전부터 다중이용시설 등 외출 자제 및 개인위생 관리 철저

- 교육 당일 실습장소 입장 시 마스크 착용 필수, 발열 체크 및 손소독 후 입장

37.5이상 발열시 입장 불가

신청기간에 가능인원 내에서 신청내역 변경은 가능하나 여러 날짜에 중복신청 불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내역에 대한 변경이 불가능함

희망 일시를 1하고, 신청한 일시에 이수해야함

신청은 차수별 실습인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마감됨

실습대상자는 실습 장소에 시간을 엄수하여 입실 완료하여야 하며 무단결석 시 추후

신청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실습 당일 복장은 편한 복장(바지, 운동화)을 착용할 것

매 시간 출석체크가 이루어지므로 수업 중 중도 이탈 금지

관련 문의처: 사범대학 행정실 053-850-5126/5127

 

 

2020. 9.

사 범 대 학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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