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전산]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작성자 : 강경호 작성일 : 2019-08-21 13:32:09    조회수 : 175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1.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작업 목적

신규 웹방화벽 도입 검증 및 사전 데모 진행

 

3. 작업 내용

신규 웹방화벽 구축 및 설정

홈페이지 망 구성 변경

최신 보안패치 및 취약점 차단정책 설정

인공지능(AI) 기반 웹 공격 차단정책 설정

 

4. 서비스 중지 대상시스템

대표 홈페이지학과 홈페이지

 

5. 작업일시

- 2019.8.26.() 17:00 ~ 19:00

※ 작업 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되며 작업 진행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6. 관련

작업 후 신규 정책으로 인해 서비스 차단 발생이 있을 수 있음

정상 요청이나오탐으로 인한 서비스 차단이 발생할 수 있음

위의 경우 즉시 850-5522로 연락바랍니다.

 

7. 문의사항

정보전산부 강경호(850-5522)

 

 

 

2019.08.21.

기 획 처 장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