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학생처] 제2회 DU Honors Conference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10-23 10:16:26    조회수 : 3834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제2회 DU Honors Conference 개최

 

우리 대학 학생처(처장 이윤호)에서 지난 10일 직전학기 성적 학과 수석인 약 245명을 대상으로 제2회 DU Honors Conference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경영학과 86학번으로 건강기능식품 기업 (주)뉴트리원 권진혁 대표가 특강을 하여 더욱 빛이 났다.   

 

큰 꿈을 품고 노력하는 것을 강조한 김상호 총장의 개회사와 경상대학 학장의 격려사로 참여한 학생들의 자긍심은 높아졌다. 또한 우리 대학의 명예를 드높인 권진혁 동문에게 감사패 수여식을 하고, 학생들의 통기타 동아리 ‘여섯 줄’은 흥겨운 공연으로 다소 딱딱했던 행사 분위기를 녹였다.  

 

이어서 이번 행사의 클라이맥스인 권진혁 대표의 특강이 시작되었다. 발표자료 첫 스크린에는 숫자 42.195가 크게 떠있어 모든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생은 골인 지점이 있는 42.195km 마라톤과 같다는 메시지였다. 그 마라톤 인생을 끝까지 완주하기 위해서 권대표는 학생들에게 꿈을 가지는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목표를 설정하여 단계별 전략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했다. 식품회사 샐러리맨으로 시작하여 두둑한 용기와 배짱으로 창업하여 이제는 건강기능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벤처기업을 경영하기까지 겪었던 살아있는 체험담도 나누었다.  

 

우리 대학에서는 예쁜 두두 쇼핑백과 함께 망토에 학생들 이름이 새긴 두두 캐릭터 인형을 준비했고, ㈜뉴트리원측에서는 히트상품인 BB LAB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준비하여 참여한 DU인들에게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윤호 학생처장은 “우리 대학의 명예로운 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인 DU Honors Conference를 지난 1학기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특히, 기업인으로 성공하여 이제는 후배들에게 새로운 꿈의 메시지를 주기 위해 멀리서 오신 권진혁 대표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특강 메시지와 같이 큰 꿈을 그려서 목표와 전략을 세워 그 성취를 통해 우리 대학의 명예를 높이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대구대학교 학생지원부 홈페이지
   https://www.daegu.ac.kr/dept/929/detail

      뉴트리원 홈페이지
   https://www.nutrione.co.kr

 

※ 사진설명
   1. (메인) 권진혁 대표 특강
   2. (상단) 단과대학별 기념촬영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