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K-PACE센터] 추억의 음악회 및 기부 행사 개최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22-12-15 10:26:16    조회수 : 1942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K-PACE센터 추억의 음악회 단체 기념사진]

 

[K-PACE센터] 추억의 음악회 및 기부 행사 개최

 

- 3학년생 주축으로, 1,2학년생, 센터 직원, 학부모 참여해 음악회 개최
- 우리 대학 생산품인 백미, 달걀 등 130만원 상당 물품 경신시청 기탁

 

우리 대학 K-PACE센터(센터장 김화수) 재학생들이 지난 12월 13일 제5회 추억의 음악회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행사를 실시했다. 

 

제5회 추억의 음악회는 3학년 학생들의 교과목 수업 중 하나인 음악 심리 수업에서 준비한 ‘You Raise me up’ 외 9가지 합창을 준비했고, 1, 2학년 학생들, 센터 직원, 학부모가 참여해 함께 즐기는 추억의 음악회를 만들었다.

 

오후에는 경산시청을 찾아 경산 이웃들에게 우리 대학에서 생산하는 백미, 달걀, 생수, 마스크, 라면, 샴푸 등 13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했다. 이 물품들은 K-PACE센터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불우이웃 성금을 모금해 마련됐다.

 

K-PACE센터 정신권 학생(2학년)은 “연말에 경산시에 있는 이웃을 도울 기회가 있어서 행복했고, 유급 인턴 실습으로 번 돈을 기부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화수 센터장(언어치료학과 교수)은 “이번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도움을 받기만 하다가 도움을 주는 기쁨을 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나눔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PACE센터에서는 2023학년도 신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신입생 지원 자격은 장애인등록법에 의거하여 발달장애인에 해당하거나, 특수교육법에 의거한 특수교육 대상자 중 만 18~25세의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다.

 

정시 모집 원서접수는 2022년 12월 8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며, K-PACE센터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작성하여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K-PACE센터 추억의 음악회 공연 사진]

 

[경산시청 기부행사 기념사진]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의 다양한 스토리를 제보받습니다. 
   미디어센터(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