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씨름부] 전국대회에서 3체급 석권으로 씨름부 명성 이어가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2-07-26 14:25:52    조회수 : 1919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전국대회에서 3체급 석권으로 씨름부 명성 이어가

 

우리 대학 씨름부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충남 보령시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52회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씨름부의 명성을 이어갔다.

 

이번 대회에서 대학부 개인전 청장급에 출전한 배지환(스포츠레저학과 4) 선수를 비롯해 용장급에 출전한 고민혁(스포츠레저학과 1), 용사급에 출전한 나태민(스포츠레저학과 1)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면서 3체급을 모두 석권했다. 

 

이외에도 대학부 개인전의 다양한 체급에서 수상자가 나왔다. 표진수(체육학과 3) 선수는 용장급에서 2위를, 남우혁(체육학과 4) 선수는 소장급에서 3위를 했으며 박중현(스포츠레저학과 2) 선수는 장사급에서 3위에 올랐다. 

 

배지환 선수는 “4학년으로서 성적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서 지금까지 부진했다”며, “이번 우승을 계기로 남은 대학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더욱 노력해서 졸업 후 실업팀에 진출해 활약하는 것이 목표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병찬 씨름부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개인전 7체급 중 3체급을 석권하는 저력을 발휘했다”면서 “이 기세를 몰아 오는 21일부터 문경에서 개최되는 제59회 대통령기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 씨름부는 올해 치른 전국씨름대회의 대학부 체급에서 다수의 개인전 우승자를 배출해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 사진 설명
  대구대 씨름부 선수단과 최병찬 감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홍보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