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학과담당자 교육으로 졸업생 취업 지원 강화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2-07-26 14:57:44    조회수 : 6566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학과담당자 교육으로 졸업생 취업 지원 강화

 

우리 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장원구)가 최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미취업졸업자・지역청년 일자리매칭 및 취·창업정보 수집을 위한 학과담당자 역량 강화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우리 대학 졸업생 및 대구·경북 지역 청년 미취업자들의 취업준비를 컨설팅하는 교내 취업 지원 학과담당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장에는 각 취업 지원 학과담당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교내에서 제공하는 취업지원서비스 안내 △정부・지자체 주요 청년고용정책 이해 △미취업졸업생 및 지역청년 유형별 일자리 매칭 지원 방법 △취·창업 정보수집을 위한 교내 DB 구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또한, 실제 행정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학과별 미취업자 취업상담 기법에 대해 직접 실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경찰학부 졸업생 취업지원을 전담하는 이주현 담당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미취업졸업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취업 지원 서비스와 정책에 대해 배웠다”면서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졸업생들의 취업 준비와 일자리매칭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사진 설명
   학과담당자 역량 강화교육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대구대학교 All in Care 시스템 홈페이지
 https://job.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홍보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