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사회복지학과] 꿈틀 2021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10-08 11:31:34    조회수 : 1406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꿈틀 2021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우리 대학 사회복지학과(학과장 김문근)가 지난 29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꿈틀 2021 사회복지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꿈틀(꿈의 틀을 잡다) 사회복지박람회는 지난 2018년 최초로 열린 이래 매년 사회복지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릴레이특강, 사회복지 분야별 직무상담을 통해 업무 특성이해, 취업전략 수립 등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설계를 지원하는 학과 행사이다.

 

특히, 사회복지 분야별 직무상담 세션에서는 사회복지직 공공기관 및 공단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복지 기관 등에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희망이 높은 점을 반영했다.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을 강사 및 상담자로 초빙해 실무 중심의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 점은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한 김문근 학과장은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과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박람회, 실습평가회, 보고회 등을 열면서 이론과 실무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현장 경쟁력이 강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사회복지박람회 참가자 단체


※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홈페이지
   https://dsw.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