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진로취업처] 2021 DU 온택트 취업박람회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10-06 17:08:45    조회수 : 1855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1 DU 온택트 취업박람회 개최

 

우리 대학 진로취업처(처장 우창현)가 지난 4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재학생, 졸업생,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한 ‘2021 DU 온택트(on-tact)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진로취업처가 주최·주관하고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업 현직자가 참여하는 직무릴레이 토크쇼 등이 펼쳐진다.

 

이번 릴레이 토크쇼에는 주요 대기업과 공기업, 강소기업 등 총 40개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들이 강사로 나서 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알찬 직무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채용정보관과 동문기업 홍보관을 마련해 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다양한 기업을 소개하면서 이들이 실시간으로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취업전략 핵심 특강, AI면접솔루션, 1대1 온라인 진로취업상담, 온라인 인적성 직무능력검사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지역 청년들은 이번 취업박람회 전용 홈페이지(https://du.insightjob.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우창현 진로취업처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학생과 지역 청년들이 취업 정보를 얻고 구직활동을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내실있는 박람회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 성공에 이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All in Care 시스템 홈페이지
 https://job.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취업박람회 포스터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