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경제학과] 한국경제통상학회, 2021 지역경제대상 시상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7-01 15:26:17    조회수 : 1638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한국경제통상학회, 2021 지역경제대상 시상

 

한국경제통상학회(학회장 김용원 경제학과 교수)가 지난 28일 아진산업(대표이사 서중호)을 ‘2021 지역경제대상’ 수상자로 선정하여 시상했다.

 

한국경제통상학회는 경제, 통상, 정책 등 분야의 학문적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전국 규모의 저명한 학술단체이다.

 

이번에 지역경제대상을 수상한 아진산업은 높은 기술 경쟁력을 보유한 경산 지역의 대표적인 자동차부품 중견기업으로서 인재 발굴, 일자리 창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경제에 이바지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김용원 교수는 “아진산업은 끊임없는 연구 노력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축적한 기업으로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해왔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항상 앞장서는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라 할 수 있어 한국경제통상학회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이번 지역경제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경제학과는 2022학년도부터 경제금융학부 경제금융전공으로 개편돼 학부 중심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체계적인 현장 맞춤식 교육을 하고 있다.

 

※ 사진 설명
  (메인 및 상단) 지역경제대상 시상 장면


 ※ 대구대학교 경제학과 홈페이지
   https://economics.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