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창업지원단] 경상북도 및 투자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5-12 12:00:53    조회수 : 1679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경상북도 및 투자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우리 대학이 최근 경상북도청에서 경상북도 및 투자기관 등 총 8개 기관과 GB벤처 혁신성장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 대학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정부, 대학, 투자사, 지원기관 등과 경북도내 벤처·스타기업을 지원하고 성장 동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경상북도 유망 벤처‧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및 특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자산, 인력과 네트워크 등을 활용한 투자자 연계 등이다.

 

특히, 중소벤처기업부와 경상북도에서 지원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은 올해 우리 대학이 주관기관 협약연장을 통과하여 3년 연속 선정된 사업으로서 창업도약단계(3~7년차)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지원과 마케팅, 투자 고도화 등 벤처·스타기업을 지원하게 된다.

 

이재현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과 지역 경제를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대학이 가진 창업 인프라를 활용할 것”이라며 “우수한 벤처·스타기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경상북도 및 투자사와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창업지원단은 3년 연속(2019~2021) 창업의 전체주기를 지원하는 창업패키지사업(예비, 초기, 도약) 3관왕에 오르는 등 창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사진 설명
  업무협약 장면

 

※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http://dustartup.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