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 제20회 국제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 수상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0-12-24 16:38:54    조회수 : 3489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제20회 국제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 수상

 

우리 대학 융합예술학부 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전공주임교수 권주한)의 교원 및 학생들이 제20회 국제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에서 다수의 작품을 출품하여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국제 주얼리 디자인 공모전은 우수한 주얼리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대표적인 공모전으로서 국내·외 작가들로부터 8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공모전 실물 부문에서 허정민 겸임교원이 금상을 수상했고, 이민서(2학년) 학생이 동상을 받았다. 이 외에도 김지헌(3학년), 황현규(2학년) 학생이 우수 디자이너상을 받았고, 특선에는 김영우(3학년) 외 1명, 입선에는 박찬희 겸임교원 외 4명의 학부생들도 선정되었다. 또한, 캐드 부문에서는 이현정(2학년)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고, 은상에는 김량하(2학년), 그 외 29명의 학생들이 우수 디자이너상, 특선 및 입선에 입상하는 결과를 얻었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에서 두 번째로 도전했던 공모전으로 많은 수상자를 배출했다. 또한, 주얼리 디자인 분야의 명문 학과임을 입증했고, 앞으로도 활발한 작품활동이 기대된다.

 

이현정 학생은 “비대면 수업 후 첫 모델링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욕심 없이 재미있게 작업한 결과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상이 동기부여가 되어 3D 캐드에 대한 흥미도도 훨씬 높아졌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민서 학생은 “처음 지원하는 공모전이었고 실물을 작업하는데 힘들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큰 상을 받게 되어 놀랐습니다. 저는 작품에‘삶의 향기’라는 주제를 담기 위해 많은 정성과 노력을 들였습니다.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스스로 발전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융합예술학부(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 홈페이지
   https://pad.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조형예술대학 앞에서 수상자 단체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