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체육부] 씨름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0-11-13 16:25:55    조회수 : 2533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씨름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우리 대학 체육부(부장 이종삼)의 씨름부(감독 최병찬) 학생들이 전국씨름대회에서 연이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지난 10월 말 경북 안동시에서 개최한 제57회 대통령기전국장사씨름대회 개인전 경장급에서 이준영(체육학과 3) 선수가 2위를 했다. 그리고, 소장급에서는  노재준(스포츠레저학과 3) 선수가 3위, 장사급 3위는 조영탁(스포츠레저학과 2) 선수가 차지했다.
 
또한, 11월 초 전남 구례군에서 열린 제12회 구례전국대학장사씨름대회에서는 단체전 3위를 했다. 개인전에서도 장사급에 출전한 김보현(체육학과 3) 선수가 역시 3위에 올랐다.  

 

우리 대학 씨름부는 여러 선수들이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곧 단체전과 개인전에서도 우승자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수들을 지도하고 있는 최병찬 감독은 “우리 학생들이 시즌 초반 코로나 사태로 인해 훈련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고, 대회도 개최되지 않아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다행히 10월부터는 대회에 출전하면서 선수들의 경기 감각이 살아나고 있어요. 특히, 우리 씨름부는 2017~2018 대한씨름협회에서 선정한 대학부 최우수팀에 올랐던 팀입니다. 이러한 저력을 살려 조만간 우승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구대학교 체육부 홈페이지
   https://sports-admin.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씨름부 훈련 장면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