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 전국 미술대전 입상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0-11-11 15:49:57    조회수 : 2656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전국 미술대전 입상


우리 대학 융합예술학부 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전공주임교수 권주한)의 교원 및 학생들이 전국대회인 신라미술대전에 작품을 출품하여 전원 입상했다.

 

한국미술협회 경주지부와 경주문화재단이 공동 주최한 신라미술대전은 올해 41회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전국단위의 미술공모전이다. 국내 미술작가들에게는 축제의 장이면서, 개성 있고 역량 있는 신인 작가를 발굴하는 등용문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미술대전은 코로나 사태에서도 미술 부문의 경우 약 500점이 전국의 작가들로부터 출품되었다. 우리 대학에서는 김병문 강사가 최우수상을 받았고, 김민희·허정민 겸임교원, 장재혁·이시우 대학원생 및 신혜지(3학년) 학생의 작품이 특선에 선정되었다. 또한, 윤석진 대학원생을 비롯하여 9명의 학부생들도 입선에 선정되었다.

 

신혜지 학생은 “생각보다 과분한 상을 받아서 놀랐습니다. 때로는 뜨거운 불 앞에서 작업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동기, 선배들과 함께 서로 도와가며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추억이 생긴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네요. 이번 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작품 활동에 대한 욕심이 생겼고,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구대학교 융합예술학부(생활조형디자인학전공) 홈페이지
   https://pad.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입상자 단체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