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진영환 삼익THK 회장] 학생 장학기금 1억 원 추가 기탁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19-01-22 15:37:31    조회수 : 2414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진로취업관 현판 옆 진영환 삼익THK 회장 기념사진]

 

 

[진영환 삼익THK 회장] 학생 장학기금 1억 원 추가 기탁

 

진영환 삼익THK 회장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대구대학교에 장학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로써 지난 2004년 대구대에 장학기금 2억 원을 기탁하며 삼익장학회를 설립한 진영환 회장의 기탁금은 총 3억 원으로 늘었다. 삼익장학회가 지금까지 학생 장학금을 전달한 인원은 138명. 금액으로는 1억 3,800만원에 달한다.

 

대구대는 지난 1월 21일 오후 경산캠퍼스 성산홀 소회의실과 진로취업관에서 ‘삼익THK 장학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진영환 회장, 김상호 총장 등 삼익THK와 대구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익장학회 약력 소개와 장학기금 기부약정서 교환, 삼익 장학생 감사 인사 등이 진행됐다.

 

 

특히 대구대는 평소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진영환 회장의 소중한 뜻을 기리기 위해 진로취업관 건물 입구에 삼익THK 현판을 걸어 기념했다. 진영환 삼익THK 회장은 “진작 장학기금을 더 늘렸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이 없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대구대 총장은 “지역의 대표 기업을 이끌고 있는 진 회장님의 소중한 뜻에 감사드리며, 그 뜻을 기려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될 수 있는 인재를 길러내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