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씨름부] 시즌 첫 단체전 우승해 전국 강호로 부상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2-07-28 11:09:35    조회수 : 4149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시즌 첫 단체전 우승해 전국 강호로 부상

 

우리 대학 씨름부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경북 문경시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9회 대통령기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전국 대학 씨름부 강호로 부상했다.

 

우리 대학은 이번 대회 대학부 단체전에 12명의 선수를 출전시켜 전국 대학 선수들을 상대로 차례로 제압하면서 시즌 첫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대학부 개인전에서도 경장급에 출전한 가수호(스포츠레저학과 1) 선수와 역사급에 출전한 박준성(체육학과 3)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특히 박준성 선수는 이번 대회를 포함해 올 시즌 3관왕에 올랐다. 또한, 표진수(체육학과 3) 선수는 용장급에서 3위에 올랐다. 

 

박준성 선수는 “이번 우승으로 시즌 3관왕을 달성했다”면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남은 대회에서 모두 우승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최병찬 씨름부 감독은 “3년 만의 단체전 우승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기쁘고, 이번 우승은 시즌 후반에도 좋은 결과를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불평 한번 없이 열심히 훈련해준 선수들과 뒤에서 열심히 응원해주신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 씨름부는 올해 치른 전국씨름대회 대학부 개인전의 다양한 체급에서 다수의 우승자를 배출한 바 있다.


※ 사진 설명
  대구대 씨름부 선수단과 최병찬 감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홍보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