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씨름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2-05-03 10:12:07    조회수 : 15855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우리 대학 씨름부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원통체육관에서 열린 ‘제76회 전국씨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대학부 개인전 용장급에 출전한 고민혁(스포츠레저학과 1) 선수가 우승을차지했다. 

 

이외에도 대학부 개인전의 다양한 체급에서 수상자가 나왔다. 배지환(스포츠레저학과 4) 선수는 청장급에서 3위를 했고, 박준성(체육학과 3) 선수는 역사급에서 3위를 했다. 또한, 선수권부의 진선우(스포츠레저학과 2) 선수는 소장급, 나태민(스포츠레저학과 1) 선수는 역사급, 박중현(스포츠레저학과 2) 선수는 장사급에서 3위에 올랐다. 

 

고민혁 선수는 “1학년인데 대학 무대 첫 우승을 했고, 열심히 노력했던 만큼 결과가 좋아서 말할 수 없이 기쁘다”면서 “이번 우승을 계기로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병찬 씨름부 감독은 “첫 대회의 성적이 좋지 않아 선수들과 절치부심한 결과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고, 출전 선수 12명 중 6명이 메달을 획득했으며 특히 1·2학년 선수들이 선전했다”며 “다음 대회에서는 고학년들과 호흡을 맞춰 단체전에서도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 대학은 씨름부를 포함한 펜싱부, 검도부 등 다양한 운동부 학생들이 개인전 및 단체전 우승 등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 사진 설명
  왼쪽부터 선수단 및 최병찬 감독이 대회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홍보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