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사회복지학과]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10-19 17:07:30    조회수 : 155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우리 대학 사회복지학과(학과장 김문근)가 지난 12일 경산캠퍼스 사회과학대학 대회의실에서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덕진)과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과 가정을 지원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교육 및 홍보 활동 등 다양한 아동보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 상호발전을 위한 의견 교류 및 정보 교환 △ 대외 홍보를 위한 공동 협력 △ 인적·물적 자원의 연계 및 지원 노력 등을 목표로 아동사회복지 분야에서의 다양한 협력을 추진한다.

 

앞으로, 사회복지학과 재학생들을 위한 아동사회복지기관의 다양한 활동 및 취업에 관한 전반적인 지원이 가능하고, 각종 프로그램 및 행사에 참여·홍보함으로써 아동보호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제도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문근 사회복지학과장은 “우리 대학 사회복지학과는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약을 통해 미래의 아동 인권 및 아동복지 전문인력을 육성을 위해 자원봉사, 실습 및 취업지원활동을 활성화할 것이다”면서 “아동의 인권 및 복지를 옹호하기 위한 제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사회복지학과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밀착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현장실무 경쟁력이 높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업무 협약식 참가자 단체

 

※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홈페이지
   https://dsw.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