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재활과학대학] Re-Happy & Re-Thera 라운지 오픈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9-27 13:39:05    조회수 : 3252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Re-Happy & Re-Thera 라운지 오픈


 
우리 대학 재활과학대학(학장 김화수)이 최근 재학생의 학생휴게공간인 Re-Happy 라운지 및 Re-Thera 라운지를 오픈했다. 

 

Re-Happy 라운지의 테마는 ‘재활, 행복을 디자인하다’이다. 재활과학대학 학생들이 라운지를 이용하면서 행복감을 느끼도록 디자인했다.

 

라운지 내부에는 △푸르니(마음이 늘 푸른 공간) △다온(좋은 모든 일이 다오는 공간) △은가비(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는 공간) △내츄럴(자연을 품은 공간) △세미나(용기, 도전, 성공의 공간) △찾기(정보를 검색하는 공간) Zone으로 마련됐다.

 

또한, 단과대학 건물 외부에 설치된 Re-Thera 라운지의 테마는 ‘재활, 삶을 치유하다’이다. 자연과 하나가 돼 삶의 여유를 느끼면서 학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재활과학대학 학생들은 행복과 치유의 라운지를 만끽하며 소속감 향상과 함께 정주형 캠퍼스 정착을 위한 효과도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화수 학장은 “재활과학대학은 어느 단과대학보다 설립 정신에 가장 부합되는 단과대학 일뿐만 아니라 재활로 특성화된 유수의 세계적 대학이다. 재활과학대학의 구성원들은 행복을 디자인하는 재활, 삶을 치유하는 재활의 치료자가 되기 위한 긴 여행의 발걸음을 걷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여행길을 즐겁게 열어 줄  Re-Happy, Re-Thera 라운지를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학생들이 라운지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후에도 지속적으로 보완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사진 설명
  1. (메인) 재활과학대학 라운지 오픈식 기념
  2. (상단) 재활과학대학 라운지 내부
  
※ 대구대학교 재활과학대학 홈페이지
   https://www.daegu.ac.kr/page/851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