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진로취업처] 취업 성공 스토리텔링 공공기관 JOB GO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9-13 11:50:37    조회수 : 1513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취업 성공 스토리텔링 공공기관 JOB GO 개최

 

우리 대학 진로취업처(처장 우창현)가 지난 8일 경산캠퍼스 제1학생회관(웅지관) 강당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병행해 취업 성공 스토리텔링 ‘공공기관 JOB GO’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 대학이 주최하고 한국가스공사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학과 지역사회가 상생하고 노동존중문화를 확산시키면서 청년들이 희망하는 공공기관 취업 성공 스토리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4개사(한국가스공사, 대구시설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근무하는 현직자가 참가해 사회자와 함께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기관의 인사담당자는 기관 소개, 처우·근무환경, 사내복지 현황 등 취업 성공에 필요한 유익한 내용과 취업전략에 대해 설명했고, 참여학생과 질의·응답을 통해 실시간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우창현 진로취업처장은 “공공기관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구대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현직자들의 이야기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대학과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All in Care 시스템 홈페이지
 https://job.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공공기관 JOB GO 진행 장면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