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인문대학]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초청 특강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9-09 10:27:51    조회수 : 1255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초청 특강 개최

 

우리 대학 인문대학(학장 권응상)이 지난 7일 경산캠퍼스 웅지관 강당 및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2학기 개강을 맞아 새 학기 캠퍼스에 활기를 불어넣고 재학생들을 응원하며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 붐업 특강으로 마련됐다.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로서 국제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은결 씨는 이번 특강 무대에서 토크쇼를 곁들인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학생들과 인문학적 소양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권응상 인문대학장은 “문화예술학부의 신설을 앞두고 학생들에게 활기찬 새 학기를 열어주면서 지역 사회와 우수한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문화예술학부에서는 앞으로 인문학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동시에 문화예술가 및 문화예술산업 전문가 양성을 통해 지식의 대중화라는 시대적 요구를 직접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문화예술학부는 MZ세대가 선호하는 교육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2022학년도에 문화콘텐츠전공 및 공연예술전공을 신설해 운영한다.

 

※ 사진 설명
  (메인 및 상단) 일루셔니스트 초청 특강 진행 장면

 
※ 대구대학교 문화예술학부 홈페이지
   https://doca.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