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김바름 동문] 학과 주제 두두 워치페이스 개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7-14 11:27:10    조회수 : 234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학과 주제 두두 워치페이스 개발 

 

우리 대학을 졸업한 청년 창업가인 샘트리(SamTree)의 김바름 대표('07 정보통신공학전공)가 최근 학과 주제 ‘두두 워치페이스’를 개발했다. 

 

김 대표는 작년에 모교를 위한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우리 대학 캐릭터인 ‘두두’를 모티브로 워치페이스를 디자인한 바 있고, 이번에는 그 연장선으로 22개 학과(전공)별 캐릭터로 확장해 제작한 것이다.

 

2013년에 창업한 샘트리는 솟아나는 샘(Sam)과 나무(Tree)의 합성어로서 끊임없이 솟아나는 샘물과 풍성하게 자라는 나무처럼 소비자의 생활에 더욱 편리한 앱을 만든다는 비전을 가진 기업이다. 

 

김바름 대표는 “두두는 학생과 일반인 모두 많은 관심을 가지는 캐릭터로서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스마트 워치를 기반으로 학과 주제 두두 캐릭터를 활용한 워치페이스를 제작했다”며 “다양한 학과별 두두의 모습을 그날 기분이나 스타일에 맞춰 꾸며보면서 애교심도 높아질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 새로운 학과별 두두 캐릭터가 나올 때마다 샘트리에서도 추가로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학과 주제 두두 워치페이스는 삼성 갤럭시 앱스토어에서 ‘두두’를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사진 설명
   1. (메인) 김바름 대표
   2. (상단) 학과 주제 두두 워치페이스

 

※ 샘트리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amtreePage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