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조경학전공] 제34회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7-06 15:15:43    조회수 : 2218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제34회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우리 대학 조경학전공(주임교수 이우성) 재학생들이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공대3호관 조경디자인실과 온라인 실시간 중계를 통해 제34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김상호 총장, 공과대학장, 조경학과를 졸업한 동문, 전공 교수 및 학생들이 참석했다. 특히, 김상호 총장은 졸업작품전 1부 오프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졸업전을 확대해 우리 대학 캠퍼스를 주제로 한 공모전 형태의 행사도 추천했다.

 

또한, 2부 평가회에서는 총 9개의 졸업작품에 대한 발표와 함께 작품 시현 동영상도 시청했다. 평가회 결과, 최우수상 1개 작품, 우수상 2개 작품, 장려상(아차상) 1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졸업작품전에 참여한 정수훈 학생은 “지난 4개월 동안 함께 노력한 4학년 학생들 모두 수고했으며,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은빈 학생도 “졸업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서 “수상까지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상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고 조원들과 그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조경학과를 졸업한 동문들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면서 총 670만 원의 장학금이 후원됐고, 이 장학금은 졸업작품전 수상자, 경제적으로 학업이 어려운 재학생 등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 사진 설명
   (메인 및 상단) 졸업작품전 발표 장면 및 행사장

  
※ 대구대학교 도시·조경학부(조경학전공) 홈페이지
  https://landscape.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