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우리 대학 캐릭터 두두, 2021년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상품 나눔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1-05-07 17:09:12    조회수 : 305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우리 대학 캐릭터 두두, 2021년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상품 나눔

 

우리 대학 캐릭터 ‘두두(DODU)’가 지난 2일 성료된 ‘2021년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서 부상으로 받은 치킨 70마리를 지난 4일 대구지역 어린이 시설 등에 기부했다.

 

캐릭터 마라톤은 대구국제마라톤대회 홍보를 위해 개최된 이벤트 대회로서 두두가 다양한 캐릭터와 경쟁한 끝에 1등을 차지했다. 마라톤대회 협회 측에서는 지역상권 살리기의 일환으로 대구시 평화시장 상인회에서 준비한 치킨, 쌀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두두는 지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북대구지역아동센터, 봄의집-대성보육원, 대구SOS어린이마을을 직접 방문하여 상품으로 받은 치킨을 나눠줬다. 

 

곽승연 대구SOS어린이마을 교사는 “두두가 나눠준 맛 난 치킨으로 어린이들과 신나는 치킨 파티를 열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지역 주요 마스코트가 함께한 캐릭터 마라톤은 대구국제마라톤대회의 도전 부담을 가볍게 하면서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대구대 두두를 비롯하여 도달쑤(대구광역시), 빅토·리카(대구FC), 단디·똑디·우디(대구은행), 달덩이(소통파이브), 살비(대구국제마라톤), 블레오패밀리(삼성라이온즈) 등 대구지역 주요 캐릭터들이 참가했다.

 

※ 사진 설명
   두두가 대구SOS어린이마을에 치킨을 기부하는 장면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