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재활건강증진학과] 김영복 교수,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20-12-16 10:26:30    조회수 : 2846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재활건강증진학과] 김영복 교수

정부합동평가 기여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우리 대학교 김영복 재활건강증진학과 교수가 지난 12월 9일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에 기여한 공로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정부는 해마다 국정 현안과 국정 목표를 반영한 합동평가 지표를 산출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합동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생산성 대상 심사를 통해 지자체 인력의 역량 강화, 자원의 효율적 활용, 업무의 효과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교수는 다년간 보건 분야의 국정 목표와 현장성을 반영한 합목적적 지표 개발, 공정한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및 보건위생분과 위원장 활동, 맞춤형 지역 컨설팅, 생산성 대상 심사 등을 수행해 보건사업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 교수는 지난 10월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고, 전국대학보건학교육협의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음주 폐해 예방을 위한 절주 문화 확산 및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영복 교수는 “앞으로도 보건분야의 체감형 사업 개발 및 지역 밀착형 업무 개선, 보건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의견을 조율하는 조정자 역할을 수행해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재활건강증진학과 홈페이지
    https://rehab-health.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