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입학처] 8월 29일 온라인 입시박람회 개최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20-08-25 10:44:06    조회수 : 2429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입시박람회도 비대면으로”

[입학처] 온라인 입시박람회 개최

 

우리 대학교가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 ‘2020 Dynamic-DU 진로상담 엑스포’란 이름으로 8월 29일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입시박람회에서는 입학상담과 모의면접,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먼저 입학 상담은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활용해 1대1 상담이 진행된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모의면접은 화상 프로그램을 활용해 2명의 면접관과 1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실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면접을 실시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는 각 학과의 재학생들이 나서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대학 생활에 대해 소개하고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대학 입학처 홈페이지(ipsi.daegu.ac.kr)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시간대별 상담 시간을 지정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입시박람회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커피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우창현 우리 대학 입학처장은 “9월 수시모집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께서 유익한 대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이번 입시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http://ipsi.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