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사회과학대학] 저소득 아동지원 후원약정식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10-17 09:38:19    조회수 : 2806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저소득 아동지원 후원약정식 개최

 

우리 대학 사회과학대학(학장 이진숙)을 비롯한 4개 단과대학(행정대학, 조형예술대학, 사범대학, DU인재법학부) 학생회에서 지난 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와 저소득 아동지원을 위한 후원약정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약정식은 우리 대학 축제인 서편제를 진행하는 메인무대에서 이루어져 더욱 인상이 깊었다. 진행 중인 캠페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건전한 대학축제문화를 정착하고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경산지역 저소득 아동을 돕는 나눔문화캠페인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달 30일부터 시작한 후원금은 기부릴레이 형식으로 모금하고 있다. 지금까지 50명의 후원자가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약 600만원의 후원금을 모았다. 모금된 후원금은 우리 대학 재학생 가정 중 만 18세 미만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도 후원금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사회과학대학 학생회 김경민 학생회장은 “우리 대학의 건학 이념을 살려 어려운 환경의 아동을 돕는 뜻깊은 축제를 개최하여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사회적 약자를 돕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구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홈페이지
   https://www.daegu.ac.kr/page/267

 

※ 사진설명
   1. (메인) 축제 중 어린이를 위한 풍선 프로그램 
   2. (상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약정식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