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체육부]진량축구연합회 및 엘프만코리아와 협약서 체결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04-03 11:31:58    조회수 : 3553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진량축구연합회 및 엘프만코리아와 협약서 체결

 

우리 대학 체육부(체육부장 최봉암)는 지난 22일 진량축구연합회 및 엘프만코리아(elfman Korea)와 함께 상호협력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활발한 교류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서울에 위치한 축구 용품 기업인 엘프만코리아는 독일 정통 스포츠브랜드로서 끊임없는 신소재와 신제품을 개발, 폭넓은 영업력으로 성장 중에 있다. 주로 축구 유니폼, 트레이닝복, 보호용품 등을 제조하며, 초·중·고·대학팀과 생활축구 동호회로부터 거래량이 많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 축구부에게 계절별 유니폼, 운동장비 등 다양한 용품 지원을 약속하여 축구부의 사기를 한껏 높여 주었다. 

 

협약서에 포함된 협력 분야로는 체육부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축구부 후원과 지원은 물론 정기적인 친선게임, 보유 기자재 및 시설의 공동 활용 등으로 전해진다. 
 
한편, 협약서 체결식 이후 우리 대학 축구부는 서문운동장에서 2019 대학 U리그(University League) 8권역 개막전에 출전했다. 충북에 위치한 순복음총회신학교와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친 끝에 2:0 승리를 장식하여 이번 시즌 좋은 출발을 보였다. 4월 경기일정으로는 5일 충북 청주대, 12일 경북 경주대, 19일 경북 위덕대 그리고 26일 경북 동양대와 각 시합을 앞두고 있다.

 

※ 대구대학교 체육학과 홈페이지
 https://physical-education.daegu.ac.kr/

 

※ 사진설명
  1. (메인) 축구부 등 관계자 단체사진
  2. (상단) 협약서 체결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