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내행사공지

교내행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현장실습/마감] 2020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및 취업수기공모전
작성자 : 한나현 작성일 : 2021-01-07 14:03:46    조회수 : 3799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0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및  취업수기공모전(마감)
아래와 같이 2020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취업수기공모전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목적
   가.  우수 사례 공유를 통한 현장실습 교육 내실화 도모
   나.  LINC+사업 참여 학생의 현장실습 교육 참여 유도

 

2. 공모전 개요
 ★ 2020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마감)
   가.  대상: 2020학년도 학기제(2학기), 계절제(동계) 국내 및 해외현장실습을 이수한 학생    

          (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실시한 국내 및 해외현장실습만 해당)
   나.  주제: 현장실습 과정 및 현장실습을 통한 성과에 대한 경험담


★ 2020학년도 국내현장실습 취업 수기 공모전(마감)
   가.  대상: 2020학년도 국내현장실습을 이수하고 실습기관 또는 관련분야 기업에 취업(예정)이
        확정된 졸업(예정)자
   나.  주제: 현장실습 과정 및 현장실습을 통한 취업연계성과에 대한 경험담
   ( * LINC+사업 4차년도 현장실습 참여학과 3,4학년  재학생 우대 ) 

 

현장실습을 통한 취업성공 지원프로그램(마감)  (취업 수기공모전과 중복제출 가능)

. 사업명 : 2020학년도 현장실습을 통한 취업성공 지원 프로그램

. 사업개요

1) 현장실습을 이수했거나 이수할 예정인 학생이 본인의 전공과 연관된 실습을 이수하고 실습기관 또는 관련분야 기업에 취업이 확정될 경우 취업장려금 지급

2) 현장실습 기관모집 시 실습 후 채용이 가능한 실습기관을 발굴하여 세부사항 협의 후 실습생 선발

. 사업기간 : 2020학년도

. 선발인원 및 선발방법

1) 선발인원: 총 20

2) 선발방법: 제출서류 평가를 통하여 총 20명 이내 선발

(모집인원 초과 시 2020 LINC+사업 참여학과 우선 선발)

. 신청자격

1) 학생

- 2020학년도 국내현장실습을 이수하였거나 이수할 예정인 학생이 본인의 전공과 연관된 실습을 이수하고 실습기관 또는 관련분야 기업에 취업(예정)이 확정된 졸업예정자

- 채용연계 실습 기관에 지원하여 선발되어 실습 후 채용되는 경우

- 2020 LINC+사업 참여학과 졸업예정자 우선 선발

2) 기업

- 학생의 전공과 연계한 실습을 제공하고 실습생을 채용(예정)한 기업으로서 대학에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기업

- 현장실습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중 채용을 전제로 대학과 사전 협의하여 실습생을 선발하는 기업

   바. 지원내용 및 제출서류

. 지원내용

1) 학생 : 취업장려금 50 만원(세금포함)

2) 채용기업 : 채용 1인당 취업장려금 50 만원

. 제출서류

1) 취업성공 지원프로그램 지원신청서 (첨부파일)

2) 졸업예정증명서

3) 고용계약서 (첨부파일)

4) 학생 통장 사본

5) 채용기업 통장 사본

6) 채용기업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접수기간 : 2021.01. 11(월) ~ 01.29(금) 17:00 까지
   라.  접수방법 (*파일명에 학과, 이름 반드시 기재후 송부바람) (hnh@daegu.ac.kr)
   마.  심사 및 선정방법 (*추후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음)
     1) 제출한 수기는 심사위원회에서 서면심사 및 발표심사 후 선정
     2) 심사결과 및 시상 일정 추후 개별 통보
   바.  시상내용

구분

인원
부상
비고
최우수상
1
상장 및 상금 40만원
 
우수상
2
상장 및 상금 30만원
 
장려상
2
상장 및 상금 20만원
 
참가학생
미정
수기공모집
 

 

문의처: 현장실습지원센터(850-5614,8)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