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그램 개요
가. 프로그램명: 현직자 진로N직무 특강 「ON & OFF STORY」
나. 일정: 2020. 8. 17.(월) ~ 8. 21.(금)
다. 운영형태:
- 사회자(대학일자리센터) 및 강연자 2명 진행
- 참가학생은 Zoom으로 온라인(화상) 실시간 강연 수강
라. 대상: 재학생 및 미취업졸업생 / 희망강연 중복지원가능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우리 학우님들, 특히 더더더 ! 신청해주세요!)
*진로에 대해서 고민이다? 도대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 진로를 결정하는거야? 며, 궁금할 때
*직무에 대해서 잘 모르겠을때, 현업의 이야기를 들으며 생생하게 이해하고 싶을때
*나, 주변의 누군가 외 성공한 사람들의 합격 노하우를 알고 싶을 때
*진로 설정 노하우, 취업 노하우, 현업에서의 성공 노하우 등을 알고 싶을때
*자투리 시간을 그냥 보내기 싫을때!
2. 프로그램 일정: 상단 일정 참조
3. 프로그램 신청 및 참여방법
가. All in Care 홈페이지(job.daegu.ac.kr) → 역량개발 → 역량개발프로그램 → 해당 프로그램 선택 → 공지내용 우측하단 신청하기 버튼 클릭
→ 비고란에 반드시 참여할 주제를 작성하고 저장(예: 1번만 신청 or 1번, 2번 신청 or 3번, , 5번, 7번 주제 모두 신청합니다.or 전체 주제 모두 신청 등)
나. 신청자에게 특강 참여 가능한 ZOOM 링크를 강의 1시간 전 문자발송
※ 수강신청 이후 무단으로 취소하고 수강하지 않는 학생의 경우,
향후 취업프로그램에 참가하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053-850-5604 or 053-850-67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