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일학습병행] 2023년 일학습병행 참여학생 모집
작성자 : 변다솜 작성일 : 2023-01-19 10:30:08    조회수 : 872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3년 일학습병행 참여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일학습병행 참여기업

기업명

모집 인원

관련 직무

진성에프엠

1

식품품질관리

이노비

1

IT시스템관리

샤인빌

2

호텔관리/호텔조리

범일정보

2

IT시스템관리

신화월드

3

호텔관리

유니에스

2

항공서비스

서진토목엔지니어링

2

조경 등

하나티피에스

1

품질관리/마케팅기획

에스씨종합건설

1

총무인사

네스트호텔

2

객실관리/식음

DEX컨설팅

1

IT시스템관리

기원테크

3

IT시스템관리

비섬아이엔씨

1

시각디자인

진영케미칼

2

전기설비 유지

소통파이브

1

SW개발

퀘스

1

SW개발

레이월드

2

SW개발/총무인사

삼성텍

2

마케팅전략기획

평화(PFS)

1

총무인사

최세무법인

1

재무기획관리

에스피엠텍

4

반도체 및 기계

 

2. 참여 대상: 4학년 진학 예정자

 

3. 참여 학생 주요 혜택

 . 일학습병행 참여기간: 2023.03.01.~2024.02.28.

 나. 일학습병행 학기운영 

   1) 학교수업(Off-JT) : 4학년 1학기 (NCS 전공과목 3), 여름계절학기 1

   2) 기업현장훈련(OJT) : 4학년 2학기 (15학점전선12, 일선3)

다. 주요 혜택 및 지원 사항

   1) OJT기간 중 급여(최저임금 이상수령 및 4대보험 가입

   2) Off-JT기간 중 참여 학생에게 지원금 지급 (장학금 형태)( 본인의 장학이력에 따라 변동)

   3) 훈련 종료 후 해당 기업에 정규 채용

   4) NCS자격 국가자격증 인정으로 Career Path(개인 성장경로강점 활용

 

4. 참여 신청 절차

 .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단을 방문 또는 전화 상담 진행

   - 희망 회사 및 희망 직무 관련 개인별 맞춤형 상담

 참여 신청서 및 이력서(자기소개서 포함제출

 지원 회사에 서류 심사 및 면접 후 최종 확정

 

5. 신청서 제출 방법 및 신청기한

 제출 안내

   1) 제출 서류(2023) IPP형 일학습병행제 참여학생 신청서

   2)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 ds9079@daegu.ac.kr/ey0324@daegu.ac.kr

     - IPP센터 방문 접수대구대학교 진로취업관 2213(IPP센터 행정실)

 신청기한 : 2023. 01. 31.()

 

6. 문의

  전담교수: 053-850-5084~5085

  행정실: 053-850-5081~5082, 5095~5096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