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학생지원부] DU슈퍼리그 개막…새 풋살장 개장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19-05-07 15:55:32    조회수 : 412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DU슈퍼리그 개막식 단체사진]

 

[학생지원부] DU슈퍼리그 개막…새 풋살장 개장

 

우리대학 ‘DU Super League(슈퍼리그)’의 막이 올랐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DU슈퍼리그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대학 본부와 총학생회가 손잡고 야심차게 기획한 스포츠 축제이다. 교육부 주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풋살, 농구, 족구, 피구, 탁구 등 5개 종목 경기가 진행되며, 총 107개 팀이 출전 신청을 했다. 이 중 풋살 종목에 46개 팀이 신청해 가장 많다. 이에 대학은 리그 일정에 맞춰 사범대학 앞 공터(구. 인라인스케이트장)에 풋살장을 완공하는 등 행사 진행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난 4월 29일 성산홀(본관) 강당에서는 DU슈퍼리그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용세 교학부총장, 이윤호 학생처장, 김영근 학생지원부장 등 대학 관계자와 구근회 총학생회장, 이인재 부회장, 이지훈 체육국장 등 총학생회 간부, 참가팀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용세 부총장은 “DU슈퍼리그에 참가한 모든 팀이 기량을 맘껏 발휘하며 멋진 승부를 펼쳐주길 바라며, 학과별, 단대별 단합과 상호이해 및 애교심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또한 참가 팀 대표들은 선서를 하며 페어플레이 정신을 되새겼고, 조 추첨을 하며 경기 일정을 확인했다.

 

한편, 총상금 500만원이 걸린 DU슈퍼리그는 5월초부터 6월 중순까지 각 종목별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최종 결승전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스포츠 및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정주형 캠퍼스 구현에 힘쓸 계획이다.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새롭게 개장한 풋살장 전경사진]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