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가족회사 나누리] 세상에 착한 디자인을 하다!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04-24 15:05:12    조회수 : 369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세상에 착한 디자인을 하다!


우리 대학 출신의 정선경 동문(산업디자인학과 ‘15년 졸업)이 창업한 산업디자인전문기업 ㈜나누리는 순수하게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가족회사이다.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세련된 디자인의 옷을 입혀 다양한 파트너 기업에게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

 

우선, 나누리는 디자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을 통해 지역의 선순환을 도모하는 대구·경북지역을 선두하는 디자인 기업이다. 산업디자인 커리큘럼에서 가능한 상품을 시각 디자인과 산업 디자인을 융‧복합하는 사업을 주로 추진한다. 특히, 영세하거나 초기에 결성된 단체에 대한 디자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에 관심이 많다. 사회적 경제 주체가 되는 사회적기업과 예비 사회적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착한 소비시장을 개척하는 사업인 것이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확립을 통해 하나의 본질을 찾아주는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의뢰를 받으면 초기 기획부터 마케팅 전략, 디자인 개발, 추후 보완까지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 경험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한다. 디자인 작업을 하는 종류로는 브랜드, 카탈로그, 패키지,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등의 디자인이 있다.
 
파트너로는 우리 대학을 비롯하여 경상북도, 경주시, 의성군 등 공공기관과 이소떡, 제이지테크윈 등 사기업으로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착한 기업이 되기 위해 경북 의령군 농촌 벽화그리기 환경정화작업, 우리 대학 창업동아리 로고 디자인 재능 기부, 사회적기업육성사업팀 PPT 디자인 재능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에도 열심히 참여했다.

 

정 대표는 “나누리는 항상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서 디자인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후배들도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도전하기 바래요. 도전하고 나면 성공과 실패라는 단어보다는 좋은 경험으로 기억되기 때문이랍니다. 저 또한 사업을 시작하면서 주위의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여러분과 함께 고민을 나누며 작은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 (주)나누리 홈페이지
   www.nanuridesign.co.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정선경 대표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